Inspiration

최철, 고영태에 실시간 보고…검찰 인사 개입도? 본문

역사/대통령 탄핵 반란

최철, 고영태에 실시간 보고…검찰 인사 개입도?

j.and.h 2017. 2. 21. 22:06

최철, 고영태에 실시간 보고…검찰 인사 개입도?

고영태9-1.png 고영태9-4.png

고영태1.png

TV조선 이진동(17대 총선 새누리 안산 상록을 선거캠프 참모)이 심어 놓은 좌트로이의 목마 '최철'보좌관ㅋㅋㅋ

 

고영태2.png

뭐라??

이런 대화가 여담수준이었다고??ㅋㅋ

 

고영태3.png

이새끼는 고영태의 보좌관이었음ㅋㅋㅋ

 

고영태4.png

조만간 하나 터진다는 것도 다 알고 있었던걸 보면 내란음모가 차분하게 진행되고 있었다고 봐야지?ㅇㅇ

 

고영태5.png

지 멋대로 그림까지도 그리고...

 

고영태6.png

반신반의한 놈이 보고서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미팅까지하냐??ㅋㅋ

 

고영태7.png

내란음모가 사담이래 사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고영태8.png

오오미~ 장관 보고서도 벌구성님한테 전달해부렀어??ㅋㅋㅋㅋㅋㅋ

 

고영태9.png

김수현 이 놈도 이진동의 선거참고였지?ㅋㅋ

 

고영태9-2.png

이거 완전 막장이다 진짜ㅋㅋ  호빠한테 다 갖다 바치는 중...

 

고영태9-3.png

'김종'차관의 '종'을 빗대어 벨이래 벨ㅋㅋㅋ 나올건 다나온다 7시??ㅋㅋㅋ

 

고영태9-5.png

작당하고 안 좋은 건 다했다며 자위질한 후 이메일 삭제까지??  치밀한 음모ㅋㅋ

 

고영태9-6.png

호빠가 문체부차관 보좌관한테 철이란다ㅋㅋ

 

고영태9-7.png

관광사업까지??ㅋㅋ

 

고영태9-8.png



Comments